후쿠오카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반드시 거치는 곳인 하카타역(博多駅) 주변에는 중고 및 신품인 골프채 구입이 가능한 ‘골프파트너’라는 매장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후쿠오카에서 하카타역의 위치와 하카타역에서 골프파트너 위치, 골프파트너의 가격등에 대해서 정리해 보면서 추가로 인근에 있는 맛집도 하나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후쿠오카시는 일본의 규슈 북쪽 지역에 있는 곳으로 이곳의 유명한 번화가는 크게 ‘하카타역(博多駅)’ 주변과 ‘텐진역(天神駅)’ 주변 이렇게 2곳으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음식점이나 상가가 많은 것으로 따지면 텐진역이 더 번화할수는 있으나 아래 그림과 같이 후쿠오카시 동쪽에 있는 후쿠오카 공항에서 후쿠오카 중심부로 갈때 하카타역은 반드시 거쳐서 지나가야 되는 곳이기 때문에 교통으로는 텐진역보다 더욱 중요한 거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이제 하카타역에서 골프 파트너의 위치를 살펴보겠습니다. 하카타역에서 가장 메인이 되는 노선은 바로 JR노선입니다. 후쿠오카에서 도쿄나 오사카 같은 원거리를 갈 때 반드시 이용해야 되는 노선이기 때문이지요
골프파트너 하카타역점은 이런 JR하카타 역을 기점으로 ‘서쪽18번 입구(西18出口)’로 나와서 한 블록만 직진해서 가면 보실수가 있는 곳입니다.
골프파트너는 신품 골프채는 물론 중고 매물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 2022년 겨울에 국내에서 중고(당근)에서 40~50만 원 수준이었던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SR 10.5를 현지에서 3만 9천엔(당시 900원대 환율 적용 후 약36만 원 수준)에 구입이 가능했기 때문에 환율덕을 보기는 했지만 약20% 수준은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추가로 하카타역에서 골프채를 구입하면서 우연이 매장 옆에 오쇼(王将)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오쇼는 일반에서 가장 맛있는 교자(야키만두)를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점포입니다.
과거에 우에노역 인근에서 방문했던 오쇼후기도 같이 공유드립니다.
이상으로 하카타역(博多駅) 주변에는 중고 및 신품 골프채 구입이 가능한 ‘골프파트너’라는 매장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후쿠오카에서 하카타역의 위치와 하카타역에서 골프파트너 위치 그리고 골프파트너의 가격등에 대해서 정리해 드렸고 덤으로 인근에 있는 맛있는 교자(야키만두) 전문점도 하나 소개 드렸습니다. 골프채 구입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식사까지 같이 하고 오세요~
일본에서 일본어가 부담되시거나 아이들 동반인 경우에는 전철이나 버스등 대중교통이 아니라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서울/경기권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에서 휴일에 비소식으로 데이트나 야유회 일정이 엉망이 되어버리신 분들을 위해서 실내에서도 데이트나…
베트남은 한국과 가깝고 여행 경비도 저렴하기 때문에 요즘에 베트남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베트남 여행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