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시작되면 부모님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바로 하루 세끼 식사 준비입니다. 특히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다면 매 끼니가 전쟁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런 부모님들을 위한 “방학용 배달 도시락 서비스”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데 본 포스팅에서는 배달 도시락 신청 방법, 추천 브랜드, 가격대, 장점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학 중에는 아이들이 하루 세끼를 집에서 먹기 때문에 부모님의 부담이 크게 증가합니다. 실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후기들을 보면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애들이 방학하자마자 하루 세 끼 준비하느라 진짜 힘들어요. 계속 뭘 차려줘야 하고, 금방 또 배고프다 하고…”
이처럼 아이들의 식사량과 요구가 늘어나면서 한 끼 정도는 배달 도시락으로 해결하려는 부모들이 많아졌는데 이에 발맞춰서 중/대형 식품회사에서도 배달도시락을 출시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도시락을 제공하는 업체들은 본도시락/한솥/아워홈 인 더박스등 다양한 업체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배달까지 제공하는 업체 중에서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서 공유 드린 풀무원과 푸드박스의 도시락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풀무원 디지인 밀은 풀무원 사이트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한데 다음과 같이 정기 결제 및 일반 결제(2주 10식)로 주문이 가능하고 가격은 일반결제 기준 10식에 95,000원 입니다. 다만 정기결제로 진행하는 경우는 추가 3% 할인해택도 있으므로 선택 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푸드 박스라고 하는 도시락 업체는 CJ 프레시웨이와 협업하고 있는 업체로 CJ 프레시웨이에서 당일 배송되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서 도시락을 만들어 배달까지 하는 도시락 전문 배달 업체입니다.
가격은 VAT포함 7,500원이고 기타 일부의 배달이 조금 까다로운 지역만 7,700원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배달 도시락으로 주문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장점 및 추천하는 상황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상으로 아이들 방학 때 식사 때문에 고민하시는 학부모님들을 위해서 ‘배달 도시락 신청 방법’, ‘추천 브랜드’, ‘가격대 및 장점’ 등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이들의 방학 동안 식사 준비가 큰 부담이거나 맞벌이로 아이들 식사에 거의 신경을 쓸 수 없는 분들은 하루 한 끼 정도는 배달 도시락 서비스를 활용해 보세요.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 구성에 더해, 부모님들의 시간과 체력도 절약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선택입니다.
특히 냉장 형태로 오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2~3분이면 완성되어 바쁜 아침이나 점심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꼭 활용해서 시성비/가성비 모두 만족하시길 바랍니다.
마늘은 항암 치료를 포함해 건강에 아주 좋은 식재료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생마늘을 먹을 때마다…
2025년 7월 21일부터 시작되는 "이재명 민생 지원금"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소득 수준, 거주 지역에 따라…
2025년 7월 21일부터 시작된 "정부 지원금 25만원"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소득 수준, 거주 지역에 따라…
2025년 7월 21일부터 시작된 "이재명 정부 지원금(1차)"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소득 수준, 거주 지역에 따라…
2025년 7월 21일부터 시작된 "민생회복 지원금(1차)"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소득 수준, 거주 지역에 따라 차등…